-
시작이 반이라 했던가요~2달이 참 빨리도 지나갔네요.마지막주에 그동안 작업했던 작업물을 확인 해보니 제가 엄청 열심히 했더라고요. 새삼 뿌듯 했어요. 첨엔 할 수 있을까 했는데...배우니까 되네요. 다 김수안쌤 덕분입니다.시작할때 참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이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주셨어요.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김수안쌤~ 최고!!
-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솔직후기! (+강지영선생님 감사합니다~)-김*
8월 초부터 거의 1월까지 5개월 넘는 시간동안 수강하고 이번에 수료한 학생입니다.
저는 디자인관련 전공자도 아니고, 포토샵ㆍ일러스트같은 프로그램은 정말 한번도 다뤄본 적도 없었습니다.
평소 낯가림도 심하고 긴장도 많이해서 떨리는 맘으로 왔는데, 예상외로.. 너무 좋은 선생님과 동기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친절히 인사해주시는 건 기본, 학원내 모든 선생님들이 좋으셨고.. 기타 궁금한 사항들을 여쭤볼때도 친절히 답해주셨습니다.
학원시설도 쾌적한편이었고, 휴게실에 온갖것들이 다 있어서 좋았습니다.(냉장고,전자렌지,안마의자 등등..)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강지영 선생님을 만났다는 것입니다.
그냥 기능만 읊어주는 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책만봐도 충분하고요. 모든 학생들이 바라는 배움은 아마 진심에서 나오는 실질적인 배움일거에요.
강지영선생님은 진심으로 한 학생 한 학생을 케어해주시면서, 각자의 수준에 맞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저는 이해는 빨라도 창작하는 과정이 어려웠는데, 그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아이디어 스케치나, 써치하는 사이트, 레이아웃 잡는 법 등 제가 못 하는 것을 선생님께서 더 빨리 파악하시고 알려주시니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학원에서 영상편집과정을 국비로 수강한 지인얘기를 들어보니, 프린트물도 안 나눠주고, 말로만 설명하시고 학생들이 알아서 필기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상상도 못할......
매 수업 프린트물 다 준비해주시고, 이론공부는 따로 준비해오신 ppt로 수업했고, 정해진 책 내용에 충실한 것 + 그 이상의 것들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수강기간동안 기업로고 콘테스트에 1등 수상한 학생도 있었고,(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디자이너 공모전 사이트였어요!) 학생들 스스로 스터디모임을 만들고 싶다고 모이자, 빈강의실 활용할 수 있는지도 알아봐주시고 격려해주셨습니다.
평일 주말 가리지않고 늘 마음써주시고, 진짜 엄마..(+이모ㅋㅋ)같은 분이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진심은 눈에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행동으로 저절로 뿜어나오잖아요!) 그냥 성실한 쌤이시구나~ 하는 게 아니라, 얼마나 진실되게 우릴 대해주시는지 504호에서 함께 공부한 우리 모두가 느꼈습니다.
디자인, 광고 쪽으로 진로를 고민하시고 학원을 알아보고 계시는 모든 분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후기이면 좋겠습니다..!
(+취업실장님도 대박이십니다. 공고 올라올때마다 보내주시고, 메리 크리스마스 인사도 받았습니다. 꼼꼼히 케어해주시고, 제 선택도 존중해주시고 끊임없이 격려해주셔서 포기않고 끝까지 달릴 수 있었어요! 여기서 왤케 진실된 분들만 계속 만나는지... 저 인복있나봐요ㅜㅜ♡)
저만 혼자알기 진짜 아까워서 솔직하고 자세하게 올립니다.!!
마지막으로..
진짜 계속 보고싶을 거에여 강지영쌤..ㅠㅠㅜㅠㅜㅠㅠㅠ 사랑해여!!!!!! 완전사랑해여!!! 강지영쌤 짱짱짱!!!!!!
-
선생님 5개월동안 정말 감사드렸고 선생님 덕분에 작년 알차게 보낸거 같습니다. 504호 학생분들도 수고 많았고 선생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정말 더운 여름에 만나서 이렇게 추울 때 수료를 했네요!
관련 공부를 한 적이 없어서 정말 많은 걱정을 하며 시작했는데 기초부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새벽까지 피드백 해주신다고 연락주시고,,,정말 감동이었어요ㅜㅜㅜ
이렇게 수료는 했지만 선생님 잊지 않고 찾아뵐게요ㅎㅎㅎ
강지영 쌤 쵝오,,♥♥
-
시각디자인 옥외광고 (그래픽편집디자인)강지영쌤 감사합니다!!ha*
무더운 여름이었던 8월부터 바람이 차가워진1월까지 하루 빠짐없이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셔셔 정말 감사했습니다!!
평일 주말 가릴것없이 점심시간에도 저녁늦은 시간에도 항상 저희를 먼저 챙겨주신 선생님,
밥은 먹었나 잘 쉬고있나 항상 걱정해주신 선생님! 학교 선생님들에게도 못 느꼈던 따뜻한 정까지
챙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제 학원을 수료하고 사회로 나가겠지만 선생님께 배운것 잊지 않고 더욱더 발전하겠습니다